실용음악 과정안내

보컬 아트_Vocal Art

개인레슨과 소규모 그룹 앙상블 수업을 통하여 기본적인 발성에서 부터 다양한 기교와 각 장르별 기법을 학습해 나갈 뿐 아니라, 많은 공연과 녹음 실습등을 통하여 전문 보컬리스트 양성을 목표로 교육합니다.

K-POP 아트_K-POP Art

세계적으로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K-POP 분야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실습하여 세계적인 아티스트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노래와 춤, 나아가 프로듀싱 영상 연출까지 교육하여 현시대가 요구하는 감각과 실력을 갖추도록 합니다.

세션 연주_Session Art

전공악기에 따른 개인레슨과 그룹별 악기레슨, 합주, 녹음 실습, 데모 제작을 통해서 다양한 장르와 새로운 음악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자신의 예술성을 표현할 수 있는 ‘공연과 녹음 세션을 전문으로 하는 연주자’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전공악기는 기타, 베이스, 피아노, 드럼, 퍼쿠션, 현악기, 관악기가 있습니다.

미디 작곡 / 영화음악_Comporser, Media Art & Film Scoring Art

미디 테크놀로지와 실용 음악 작곡을 병행하면서 다양한 장르의 보컬곡과 기악곡은 물론 영화, 드라마, 뮤직 비디오, 비디오 게임, 애니메이션, 휴대폰과 같은 다양한 미디어 작품에 감동을 더하고 생명력을 실어주는 작업을 현실성 있 실기교육과 작품 활동을 하는 과정입니다.

뮤직프로덕션 & 힙합_ Music Production & Hiphop Art

뮤직프로덕션 & 힙합 과정은 현재 대중음악에서 비중있고 중요한 장르로 자리 잡았습니다, 최고의 교수진들과 전문적이고 실제적인 실습을 통하여 교육하고 최고의 뮤지션을 배출하는 과정입니다.

The Pyaari website is fully responsive and requires Javascript.
Please enable javascript to use this site without issue.